스포츠

네이마르 부상 충격적인 결과[최신]

예글이 2020. 12. 14. 16:13

PSG 파리생제르맹의 네이마르가 다시 부상에 발목을 잡혔다 네이마르 부상은 한두번 있던 일이 아니다. 네이마르 부상은 자주있던일로 항상 상대팀에 대해 강항 견제를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부상에 대한 노출도가 다른선수와는 비교도 안되게 높다 크고작은 부상이 잦았던 이유도 이러한 이유 때문일것이다 네이마르 부상으로 인한 장기 부재는 전에도 세차례나 경험한 바 또다시 이탈설이 돌고있다. 

 

[네이마르 부상] 1. 잦은 부상

네이마르는 최근 부상이 잦았다 2018년은 마르세유전에 오른발 부상으로 3개월간이나 재활을 하며 시즌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으며 오른발 부상으로 인해 2019년에도 스트라스부르전에 같은 부상을 당해 3개월간을 결장했으며 같은해 6월 코파아메리카를 앞두고 카타르와의 평가전에서도 부상을 당해 2개월 간 치료를 받으며 코파아메리카 출전도 무산되었다.

 

[네이마르 부상] 2. 최근 부상 

이번 네이마르의 부상은 14일 올랭피크리옹을 상대하던도중 부상을 당했다 네이마르가 공격진영에서 드리블을 하며 진행중 멘데스의 깊은 태클이 들어와 네이마르의 왼발이 멘데스 허벅지 사이에 들어가며 발목이 돌아갔다 네이마르는 그대로 쓰러졌으며 의료진의 응급조치를 받았지만 혼자 걷지 못하며 들것에 들려 나갔으며 멘데스는 퇴장 조치를 받았다.

네이마르 부상은 팀에 어떠한 결과로 남을지 아직 네이마르 부상의 심함 정도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