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짜사나이 로건 정은주 불법퇴폐업소 출입의혹 정리본(+로건 아내 심경글,정은주)

예글이 2020. 10. 13. 13:11

 

 

ㅁ 로건

가짜사나이에 출연중인 로건 교관은 본명은 김준영으로 26세에 늦은감있는 나이로 UDT에 입대하며 중사로 전역했으며 

이후 광주에서 소방관으로 근무, '로건씨 유튜브'라는 채널을 개설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26만명이다.

 

 

ㅁ 퇴폐업소 출입의혹의 시작

-20 . 10 . 13일에 올라온 정배우 공지글

 

 

 

정배우는 20.10.13일 본인 유튜브채널인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채널의 공지에 퇴폐업소 출입, 초대남, 소라넷에 대한 제보를 로건의 전 여자친구에게 제보받아 방송예정중이다라는 글을 올렸다.

전 여자친구는 자신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을 공개하며 의혹에 대한 신뢰도를 높혔다고 하며 현재 전 여자친구와의 인터뷰도 마친상태이며 10월 13일 저녁 7~8시 업로드 예정임을 알렸다. 현재 양쪽의견을 듣기위해 로건과 정은주에게 연락하였지만 답변이 오지않는 상태라고 전했다.

 

 

ㅁ 대답없는 로건, 로건 아내의 심경글

 

 

정배우의 폭로 방송 예정이 알려지자 로건의 와이프가 운영중인 'vlog브리아나' 채널에 해당내용에 대한 심경글이 올라왔다. 아직 일의 사실여부가 밝혀지지 않은 시점에서 '윤산가자'라는 등 무차별적인 악플이 올라오는 중이라 현재 댓글을 닫아두었으며 진위여부가 밝혀지는대로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대응이 필요한부분이있다면 대응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vlog브리아나' 채널의 동영상, 댓글은 다 내려간 상태이다.

 

오늘 13일저녁 7~8시 정배우방송에서 로건과 정은주의 사실여부가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