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최신) 메시 재계약 (+메시가 요청한 5가지 재계약 조건)

예글이 2020. 11. 12. 12:51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바로셀로나에 재계약에 필요한 조건 5가지를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반라키티치, 비달, 수아레즈

바로셀로나는 최근 이반라키티치, 비달, 수아레즈 등 여러선수들이 팀을 떠났고 메시도 팀이적을 원했으나 바로셀로나에서 이적을 허용하지 않음에 따라 메시는 올시즌 다시 바로셀로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게되었다.

 

이런 뒤숭숭한 분위기 속에 바로셀로나는 현재 리그8위에 부진한 성적으로 리그를 진행중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2021년 여름 메시는 바로셀로나와의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메시의 재계약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현재 메시를 원하는 팀들은 많지만 그중에서 맨체스터시티는 메시와 사전계약을 준비하고있다 멘시티는 5년간의 총액 6억 파운드 한화로 약 8821억원을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질 정도로 많은 팀에서 메시와의 계약을 원하고 있는 한편 

 

 

메시는 바로셀로나와의 재계약을 위해 5가지 조건을 걸었다.

바로셀로나의 전 회장과 현 감독

1.최근 사임한 주셉 마리아바르토메우 회장이 사임한 자리에 좋은 회장이 부임할걸

2. 스포르팅 디렉터 역할

3. 구단의 영입 정책 명시

4 감독에 대한구단 계획

5. 올시즌 성적 

 

메시는 위 5가지 사항을 바로셀로나에 요청해놓은 상태이며 이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경우 다시 한번 이적을 진행할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