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죠 공식입장 안타까운이유

예글이 2020. 12. 29. 17:00

빅죠는 최근에 활동을 중단하며 빅죠 공식입장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27일 엄상용의 유튜브채널에서 빅죠의 입원소식을 밝혔고 빅3로 활동중인 엄상용, 빅죠, 현배 중 현배는 빅죠의 어머니와의 통화에서 빅죠의 상태가 좋지않음을 알렸다. 산소호흡기를 사용하여 호흡을 할정도로 많이 악화되어있으며 수면도중 이것을 건들면 안되기 때문에 손발을 묶은채로 숨을 쉬고있다고 전했으며 조금만 늦었어도 의사선생님이 손쓸수 없는상황이였을것이라고 전했다 

 

빅죠가 건강악화로 활동을 중단한지 약 2주만에 있던일이다 빅죤의 건강악화는 요요현상으로 인해 몸무게가 증가하여 신부전과 당뇨 등 건강악화가 심해졌다고 전했다. 

 

 

빅죠 공식입장이 올라오며 사람들의 많은 응원을 받고있으며 그는 힙합그룹 홀라당의 멤버로 데뷔부터 많은 몸무게로 많은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한다 빅죠의 현재 몸무게는 약 320kg이며 여러차례 다이어트를 시도하며 150kg을 감량한 적도있었다 빅죠가 200이 넘는 몸무게를 갖게된건 성인이 된후로 알려져있다 고등학교까지 미식축구팀에서 활동할정도로 많은 활동량을 갖고 있었지만 이빈인후과 질환을 치료하기위에 병상에 누워지내며 몸무게가 급격히 상승한것을 알려졌다. 빅죠 공식입장을 알리며 빅죠가 몸상태가 악화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빅죠는 2015년 폐렴 합병증으로 고생했으며 다이어트후에 건강악화로 꽤오랜기간 병상에 누워있던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목에 구멍을 뚫어 호흡중이라고 알렸으며 많은 팬들이 그를 응원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