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타이슨 대전료, 복귀전 망한이유는 ?

예글이 2020. 11. 29. 22:57

타이슨 대전료가 올라온이유


인기검색순위에 타이슨 대전료가 올라왔다 그 이유는 전설의 복서 마이크 타이슨이 링에 돌아왔기 때문이다 그의나이는 무려 54세이며 복귀전을 위해 54kg을 빼 몸을 만들었다고 한다. 마이크타이슨의 복귀전은 많은 팬들의 기대를 사고있으며 과거에 그가 보여준 핵펀치를 다시보여줄수있을지 많은 팬들은 엄청난 기대를 보이고있었다. 

 

타이슨

타이슨은 현역 시절 50승 2무 6패로 50승중 44KO 승으로 기록으로 44KO는 엄청난 기록을 보여주며 15년 전 선수생활을 마감했지만 상대는 로이존스 주니어는 미들글과 슈퍼미들급, 라이트헤비급, 헤비급까지 총4체급에서 우승 한 레전드 복서이다 하지만 로이존스 주니어는 2018년까지 선수생활을 했을 정도로 최근까지 좋은몸을 유지하고있어 두사람의 대전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있었다. 

 

 

하지만 경기결과는 처참했다. 타이슨은 아웃복서 스타일로 스타일을 바꾸어 경기를 진행했다. 때문에 안고 도망가고 안고 도망가고만 반복하다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경기결과가 핵펀치는 커녕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준 경기였다. 때문에 

타이슨 대전료는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타이슨 대전료


타이슨의 대전료는 1천만 달러 한화로 110억 달러를 보장금액으로 받았고 상대인 로이존스 주니어는 약 11억을 보장받

고 최대 300만달러 까지를 받는것으로 예정되어있었다 

많은 격투기팬들은 특별한 경기이긴 했지만 이경기를 하고 110억을받는것이 이해되지 않는다 등 많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었다.